*바느질 알림코너 */재봉틀.옷만들기

[스크랩] [알림^^] 방문출강이란?...개인의 시간에 맞추어...^^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맑음/이경애 2007. 12. 27. 01:56

"찾아가는 서비스" (MBC 화제집중 2007년1월22일 방영) (옆 글 클릭!")

@--본사준비 : 전문강사.교육교재.홈패션재료.재봉기.DIY패키지.원단등...초보준비물-도움상담--@

방문출강이란?...개인의 시간에 맞추어 취미교육.취업교육.창업교육을 위한 교육시스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강생이 학원에 나오지 않고 재봉기만 있으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전문강사-소잉티쳐(바느질/Sewing 선생님/Teache)
는 직접 수강생을 찾아가는 교육으로 맞춤교육 방법을 말합니다.


단기간에 향상을 바라시는 강사, 취업준비, 자격증준비,창업준비,취미교육,집꾸미기 등 자신의 분야에서 좀 더 필요로

하시는 분에게 적합한 교육을 말합니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장소에서 수업이 이루어 지므로 자료가 풍부하고 예습/복습을 충분히 할수있도록

인터넷 동영상(UCC) 가있으므로 교육효과가 몇배가 될것입니다.

수강자의 취약한 부분이나 관심분야를 집중적으로 교육함으로써 탄탄한 기본을 다지고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켜 당신의

자아실현에 도움이되며 꿈을 실현시켜 드릴 것입니다.

 

 
기업체에서 출장 강의를 요청할 경우 직원들의 취미를 살려주고 동료들간의 우애를 다지며 화합으로 발전되는 시간절약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직접 방문하여 이루어 지는 수업방식을 말합니다.

개인이나 소규모 그룹이 수강신청을 한 경우 학습자의 편의와 수강 분위기를 위하여 전문강사가 직접 방문하여 이루어지는 수업 진행방식을 말합니다.(홈스쿨-3이상 절략형교육)

출강은 대학교의 방학기간이나 초,중,고등학교의 학기중에 가사.실과.생활 수업등에 쓰이는 교재와 강사님이 출강하여 해당학교에서 이루어지는 수업 진행방식을 말합니다.
 

일정한 시간을 내어 공부하기 힘드신 분들을 위하여 편한 시간대를 지정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맞추어 방문합니다.

먼곳으로 이동하기 힘드신 분들을 위하여 원하는 장소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된 전문강사가 직접 방문합니다.

희망하는 내용을 말씀하시면 많은 선생님 중에서 꼭 맞는 분을 선택하여 드립니다.

당신의 취약점이나 특별히 공부하고 싶은 부분을 말씀하시면 당신이 원하는 모든것이 바로 수업으로 이루어집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강좌를 개설하여 당신의 자아를 충족시켜 드리므로 더 많은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한국홈패션디자인스쿨 (K.H.D.S)  소잉카페 --이경애--

출처 : 소잉카페(이경애홈패션)
글쓴이 : 소잉카페_ΚΗ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