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느질 알림코너 */홈패션 배우기

[스크랩] 여성들의 평생 직업인 바느질에 접목되는 (교육샵/소잉스쿨)- 무점포/가맹점-개설안내

맑음/이경애 2009. 11. 25. 00:33

소잉카페는 최소의 경비로 최고의 수익을내는 여성직업-(취업/창업/홈스쿨-계약서) <<--클릭!"...구경^^ 새글

 

▣ 여성들의 평생 직업인 "옷만들기*홈패션"으로 바느질에 작은 샵^^ (무점포) 창업하세요.
 
여성들의 직업으로 무엇을 할까라는 고민스러운 점이 있습니다. 저는 평생 저의 버팀목 이였던 "바느질 교육샵"을 과감히 추천합니다.

 

1) 직업여성들의 가정 지키기라는 단어에서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2) 직업여성들의 직업수명이 어떤 직업보다도 월등히 장수합니다.

 

3) 직업여성들의 아름다운 공간으로 한껏 업 시키는 역할 의 직업으로 본인의 만족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4) 직업여성들의 투자&수익 이 안정적인 직업으로 세월의 흐름이 고 수익 전문직업이 됩니다.

 

5) 직업여성들의 전문적인 마인드가 여성만을 대상으로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전달하는 과정에서 정서적인 면과 사고가 몸소 안정되어갑니다.

 

더욱 수많은 좋은 조건으로 --홈패션--을 여성들의 소 창업으로 과감히 으뜸가는 여성 전문직업으로 권유하고 싶습니다.

 

(옷만들기-홈패션 토탈 샵-소잉카페 입니다.)<<재봉기.패키지(반제품).교육.소품.혼수.맞춤>>

상담문의 <016-285-0901 이경애> 한국홈패션디자인스쿨 / K.H.D.S http://www.kyungae.com/

 

 

출처 : 소잉카페(에코패션/착한옷)*홈사모_바느질사랑
글쓴이 : 소잉카페_ΚΗ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