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느질 알림코너 */작품(소잉자랑)

[스크랩] 임부복 상의 ^^

맑음/이경애 2006. 5. 10. 13:30

임부복을 사려니 외출을 못해서 ^^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0^

만들고 싶은것 참느라 얼마나 힘들었는지 ... 아마 모르실꺼에용 ㅠ.ㅠ  ^^

배가 불르니깐 제단하는게 제일 힘이들었네요.. 3일이나 걸렸답니다. ^^;;

쌍둥이라 만삭되면 많이 부르다고 해서 좀 더 크게 만들었어요 ^^

소매는 어깨부분에 주름 살짝 주었구요 소매끝부분엔 실고무를 넣었는데 예쁘게 된것같으네요 (만족ㅋ)가시도트를 단추대신 쓰니깐 깔끔하고 더 예쁜것 같아요~ ㅎㅎ

실제로 보면 더 이쁜뎅..  배가 좀더 불르면 그때 입고 찰칵 ㅋㅋㅋ

예쁘게 봐 주세용 호호호 ^___^

 

 

[Canon] Canon PowerShot S1 IS 1/15ms F28/10 ISO


출처 : 소잉카페(이경애홈패션)
글쓴이 : 구미(소잉티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