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쉼터-짬시간/이야기...^^

[스크랩] 나의 마인드가 중요하다.(나에게 사람들은 말합니다.^^)

맑음/이경애 2006. 4. 1. 11:22

 

---------나는 나의 마인드가 정확이 있다.---------결코 누가 나에게 준것은 아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많은 인원을 끌어다 주었다고

하지만 아무리 많은 인원을 끌어다 주어도 그 인원을 끌고 갈 수 있는 마인드가 없으면

그 인원은 소리없이 떠난다고...많은 인원 아무 소용 없다는 것을 말해 주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카페하나 가지고 환상에 젖어 있다고

하지만 카페 10개 있으면 무슨 소용있습니까 그 카페를 끌고 갈 수 있는 마인드가 있어야 한다고.

 

사람들은 말합니다. 모두가 자기를 만났기 때문에 이경애는 성공했다고

하지만 그것은 답은 하나입니다.

그 만남을 소홀이 여기지않고 나의 마음으로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이경애는 수시때때로 변한다고

하지만 변하지 않으면 이어 갈수가 없었기에 변해야만 했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이경애는 자기를 떠나갔다고

하지만 이경애가 떠난것이 아니고 본인스스로 나에게서 떠나갔다고.이익구조가 없다라는?...

 

하지만...이제는 너무도 당당히 이익구조가 많아졌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제는...재가 인맥을 고르고 선정합니다.

 

왜?...

 

언제나 함께 하기 위함으로...서로가 이익구조를 내줘야 하는

 

즉..나를 대신하여 나에 피해가 있을것이 우려되어서...

 

나는 당당합니다.불성실한 이익구조는 챙기지 않았으므로...또는 앞으로도 분명 챙기지 않을것이므로...

 

--이경애--소잉카페

 

 

출처 : 소잉카페(이경애홈패션)
글쓴이 : 소잉카페_ΚΗ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