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쉼터-짬시간/이야기...^^

[스크랩] ㅎㅎ 제가 잘못 본건 아니겠지요? ^^*

맑음/이경애 2006. 3. 18. 21:35

호호호 ^^*
토요일만 되면 보는 스펀지 프로그램.. 다들 보시죠?
오늘도 역시 스펀지를 보고있는데 우리 카페에서 교육중이고 판매중인 리카 570재봉기요~
그거 잠깐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

우리나라에서 만든 T-50 초음속 비행기인가요?
거기 꼬릿날개를 천으로 만들었다는 재보요..
거기서 실험하면서 재봉질도 된다고 나오는 부분에 사용된 재봉기요.
리카 530이나 570 모델의 앞부분이 잠깐 나오는것 같던데...
확실하진 않아서 ^^;;  혹시나 보신분 계신가 해서요~
ㅎㅎ 
리카 재봉기가 맞는것 같다는 생각에 바로 피씨켜고 글 써요~
그렇잖아두 제가 아는 주윗분들도 리카 재봉기에 대해서 잘 알고들 계시더라구요~
공업용사려다가 리카꺼 사는 사람들이 많다고 ^^*

소잉카페에 몸담고 있으나 이를 떠나서.
리카 재봉기가 좋다는 소리를 듣고 또 확실치는 않지만 티비에도 나오고 하니깐
기분이 넘 좋네요. ^^  넘 흥분하여 글을 두서없이 쓰는것 같습니당. ㅋㅋ

암튼 저와 같이 재봉기 보시고 아~ 리카꺼다 하신분 계시면 손들어 주세용 ^^*
'' 저혼자 오도방정 떠는거면 우짜나... 하는 걱정도 지금 드네요..  ''
암튼 스펀지 좋은 방송이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셔요~~~

출처 : 소잉카페(이경애홈패션)
글쓴이 : 구미(소잉티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