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쉼터-짬시간/이야기...^^

[스크랩] 이번 월례회도 정말 좋았죠?^^

맑음/이경애 2006. 3. 18. 06:08

이번 월례회는 포천에 위치한 이화물산 견학을 겸해서 다녀왔답니다.

 

좋은곳에서 점심을먹고나서 이화물산으로 향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소풍가는 기분이었는데

 

도착해 보니 정말 시골스러운 분위기여서 더더욱 그랬답니다.

 

막~ 닭이 날라 다니고, 고양이 왔다갔다 하고, 저쪽에서는 개들이 짖고...^^

 

하지만 이화물산에 들어가보니 원단이 정말 엄청나게 쌓여 있더군요.

 

종류도 너무나 다양해서 직원들도 물건 못찾아 헤매시더라구요.

 

앞으로 저희 소잉카페와 좋은 파트너가 될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이화물산에서 조금 머물다가 며칠뒤에 있을 방송문제로

 

강경순회원님댁을 방문해야하는 일이있어 아쉽게도 일찍 헤어졌답니다.

 

아니었으면 좀더 얘기 나누었을텐데 너무나 섭섭했어요.

 

멀리서 오신 부산티쳐님과도 좀더 친해질수있었는데....다음번에도 오셨으면 좋겠네요.

 

그밖에 오늘 처음오신 부천홈스쿨선생님과 강성희선생님도 반가웠어요.

 

그리고 오늘 참 찔리는것이 있었는데....

 

부천샘과 소잉카페ST님은 작품을 정말 잘 만들어오셨더라구요.다른 선생님들도 그렇구요.

 

어찌그리 예쁘고 정성스럽게 만드셨던지 저는 그만 쥐구멍에라도 들어가고 싶은 심정이었답니다.

 

다음번엔 저도 그에 못지않은 작품은 만들어가리라 결심은 하고 있어요. 실천이 될지는...^^

 

오늘 정말 즐거웠구요. 다음 모임도 기다려지네요.

 

그리고 차 태워준 양선생님도 감사해요. 제가 롯데백화점 3시간짜리 주차권 챙겨놨답니다.

 

지갑에 넣어놨는데 분명히 잊어버릴것 같으니 다음 금요일에 달라고 해 주세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출처 : 소잉카페(이경애홈패션)
글쓴이 : 소잉카페_PD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