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쉼터-짬시간/이야기...^^

[스크랩] 홈플러스 실장님과의 미팅에서...

맑음/이경애 2006. 8. 13. 17:03

 

1) 상업성이 있느냐고?...(제일 걱정되었던 부분...이였답니다.)

재봉기도 팔고있던데...소잉티쳐들을 세명씩 들어오면 재료비나 티쳐들을 세워서

상업을 하는 것은 아닌지?...(답; 소잉카페 는 국가지원금으로 운영하는 바느질에 취업/창업 자를

양성해 내는 산업인력보육센타 입니다.)

 

2) 학력증명서 꼭 지참하시고 오셔야합니다. ( 최종학력, - 대학졸업이상인자 )

  (네; 저의 학력증명서는 이력서 그대로 입니다. 그당시 학교와 함께있는

70년대 산업인력으로서 결근 한번없는 6년4개월이 저의 졸업장입니다.)

----------------------

 

처음 강서점 실장님의 미팅요청이 들어올때 흔쾌이 허락을 한 이유는 저번학기때 사실은

롯대백화점 노원점 실장님의 미팅을 과감이 거절하며 큰소리치다가 그곳 티오를 못받았답니다.ㅎㅎㅎ

내가 이나이에 면접보게 생겼냐고...ㅎㅎㅎ(얌전히 갔다왔으면 우리 티쳐들 지금쯤 자리가 잡혔겠지.)

 

강서점 홈플러스 처음이니 만큼 흔쾌이 허락하며 약속날자를 잡았답니다.동대문점은 그냥~좋다는데...

 

어디든 강사초청은 실장님들의 소유로 실장님들의 운영방식에 따른답니다.

 

-----------------

 

졸업장대신 이력서 한장...저의 학력졸업장은 70년대 산업인력으로서 주경야독(晝耕夜讀) 방림고등

회사근로가 졸업장입니다. 실장님은 너무도 환한웃음에 저와 소잉티쳐를 받아드리고 앞으로도 페강되었던 곳과 새롭게 개강되는 홈패션 교육은 모두 추천해 주시겠다고...^^

 

미팅도중 나의 핸폰이 드르륵 드르륵...실장님 눈치를하며 받으라고 괜찮다고~ 전화속으로 들리는 음성.ㅎㅎㅎ 선생님 분당롯대백확점 수강생김현주이예요.상담갈려고 하는데 언제쯤 시간있으세요.?...

 

나는 작은음성으로 살살~ 네 그러세요.조금있다가 전화드릴께요. 아니!" 선생님 어디 편찬으세요?.

ㅎㅎㅎ 아니요.미팅중에 있어서 살살 이야기해서 그래요.어머!~ 죄송해요 다음에 전화주세요. 

 

옆에서 듣고있던 실장님 ㅎㅎㅎ웃으며..선생님의 목소리에 원체 힘이있이 있는 분이라서

작게이야기를 하니 그런가봅니다.

 

나는 정말 그런가봅니다. 그런말은 잘듣습니다. 조금만 작게들려도 어디아프냐고...ㅎㅎㅎ

 

------------------

아주 만족스럽게 면접을보고...(미팅) KHDS 를 만난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너무도 좋아하는

그모습에 만족을 줄 생각을 하니...어께는 무거웠지만...그래도 나의 가고자하는 방향을 속시원히

이야기했다는 것에 만족하고...나역시 돌아왔습니다.

 

그곳은 원래 담당자가 있었던 곳이므로 중급/고급 반이 함께 뭉쳐있던터라...선생님들의 이론이 확실이 필요하고 다음학기에 초급은 모집한답니다. 그러니 교육은 이론교육에 더욱 신경써야하고...

 

초급/중급/고급 관계없이 개인의 실력에 따라 재료비는 10만원 이상만하면 3개월 과정을 수료하겠금

 했답니다.개인의 재료는 가져오지 못하지만 수강생과의 재료비는 현금으로 움직이지 말고

 

회사관리하에 준비하도록 했답니다. 개인티쳐들과는 절대로 수강생과 개인적으로 거래가 있으면

안되는 것으로 했으니..소잉티쳐분들은 참조하여주세요.

 

--------------분당롯대백화점에서 실패한...ㅎㅎㅎ재봉기... 미리 확인하고

 

이렇게 미팅을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앞으로 KHDS 소잉티쳐들의 영역활동 범위는 모든 사교육(취미형 문화센타)백화점 쪽으로

 

교육을 -주- 로 할것입니다. 

 

*개인방문출강 *기술학교연수원 *관공서이벤트행사 *학교전문강사 *기술학교초빙강사

 

*신세계백화점 * 이마트문화센타 *MBC문화센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삼성홈플러스

 

> 전문강사초빙

 

 

 

 

 

 

 

 

 

 

 

출처 : 소잉카페(이경애홈패션)
글쓴이 : 소잉카페_ΚΗ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