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쉼터-짬시간/이야기...^^

자~ 여기에도 사랑이^^ - 사랑하거든 가슴에 묻어라.

맑음/이경애 2011. 2. 6. 22:35

- 사랑은 행동으로 하는것보다 마음으로 해야한다.

 

- 랑데부 의 나란히 즐거움을 함께하는것. 사랑은 어느한쪽이든 기울지 않고 같은 방향을 보며 날아야 한다.

      랑데부(우주비행)  [rendezvous]브리태니커 (프랑스어로'회합''데이트'라는 뜻)두 우주비행체가 나란히 비행하는 것.

 

- 하늘같은 사랑으로 높고 푸르게 가슴깊이 묻으며 마음으로 하자.

 

- 거목같은 뿌리깊은 사랑으로 상대를 배려하는 신뢰깊은 사랑을 하자.

 

- 든든한 버팀목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외로움과 슬픔도 지켜줄수있는 아름다운 사랑을 하자.

 

- 가난한 마음으로 사랑을 하면 항상 상대에 매달리는 사랑을 하게된다. 풍족한 사랑은 주는것이지 받는것이 아니다.

 

- 슴세과의 조류에 속하는 새는 세상에서 가장높게 나는새로 유명하나 사랑도 높을수록 깊고 푸르다.

      세상에서 가장 높이 나는새는?....(황새목 슴세과)-알바트로스(Albatross

  

- 에이^^ 이왕하는거 특별한 사랑으로 하늘같은 사랑을 하자. 받지말고 주는사랑으로...

 

- 묻고싶다. 내사랑이 귀하거든 나의가족도 귀한줄 알아라. 귀한것은 감춘다 했거늘...왠 공개는?...자랑도 아닌데...

 

- 어머니는 자식이 무섭고 아내는 남편을 귀하게 생각해라.-가족은 나의 흔적이고 가정은 나의 보호막이다.

 

-  라식수술이라도 해야하나...자칭 사랑이란 단어에 눈이 어두워져서 세상이 바로 안보이는 그런사랑은 수술이라도...

 

사랑엔 국경도 없고 나이도 없다하지만... 있습니다. 자신의 현자리가 어느위치에 있는지 알고 사랑이라 말하세요.

 

사랑은 주는것이지 받는것은 아닙니다. 사랑의 감정이 움트거든 아낌없이 주세요. 그리고 마음으로 간직하세요.^^ 2011년2월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