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쉼터-짬시간/이야기...^^

[잡담] 이마트/MBC 문화센타 에서 반응이 아주 좋으네요

맑음/이경애 2006. 4. 30. 09:55

어제 고잔점 이미트 첫수업 하고 오자마자 군산 이마트에서 전화가 왔었어요.

 

강사초빙 어떠냐고...^^

 

이마트(신세계),MBC(롯데) 두곳의 실장님들이 아주 긍정적인 반응으로 전화가 왔어요.

 

앞으로 바느질 파트는 소잉카페에서 강사를 지속적으로 초빙한다고 하네요.

관공기간(무료교육에 분류가 많고)보다는 사제문화센타(유료교육이라도 수준이있는)가 월등 수강생들이 차원이 높다는 사실...

 

또한 다른(문화센타) 보다는 신세계,롯데 관할 강사는 옛날부터 TO따기도 힘들고 체계적이고 좋습니다.

 

이번수업이 첫수업 하자마자 좋았다라는 반응이 굉장하네요.예쁜 부천팀 두선생님들을 대동하고 나섰더니...옛날 인천백화점 수강 첫수업 할 때 생각이 나더라구요.ㅎㅎㅎ

(그때도 옆 신세계백화점 수강생들이 대거 이동해서 인천백화점으로 몰려 왔었다는...나의 자랑ㅎㅎㅎ)

 

이번에는 나보다도 젊고 예쁜 두선생님들이 한 몫 했다는...생각이...^^ 그 덕으로

더욱 나의 이미지가 좋아보였나 봅니다.폭팔적인 인기가...어제 전화받고 기뻤어요.ㅎㅎㅎ 

을지로 사무실에 가자마자 회의하면에 무지 기분이 저하 되었었는데...한편으로는 또 무지 기분좋게 만들더라구요.

 

아마도 홈패션이 그동안 저조했던 이미지가 두곳에서 놀랍도록 인기상승이 되었다는...

홈패션이 맨날 패강지경으로 갔었는데 고잔점이 하루도 안되어 마감이 되었다는...ㅎㅎㅎ

고잔점실장 왈~ 역시 선택을 잘했다고..이럴줄 알았으면 인원을 대동 늘릴것을 미처 몰랐다고./...ㅎㅎㅎ 홈패션에 발전이 눈앞에 보이는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취업교육,창업교육-소잉티쳐(2006년3월1일시행) (옆 글 클릭!")

(취업/창업) 홈패션--인터넷교육--초보탈출--취업으로 진행  (옆 글 클릭!")

재봉기구입-무료방문출강-작품만들기,재봉기교육

(소잉티쳐_여성선생님)-{방문출강교육.맞춤전문.출장홈패션}

한국홈패션디자인스쿨(K.H.D.S) 취업.창업-상담전화 02-2699-3511